㈜두텍, 바닥 난방용 온도 조절기 본격 프로모션
상태바
㈜두텍, 바닥 난방용 온도 조절기 본격 프로모션
  • 양지영 기자
  • 승인 2014.11.2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두텍)바닥난방용 온도조절기
(서울=글로벌뉴스통신)계절이 겨울로 접어들면서 난방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난방 시스템 가운데서도 간단한 설비와 손쉬운 유지 보수 등의 이점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전기 발열식 바닥 난방은 가장 인기가 많은 방식 중 하나이다.

냉동공조 컨트롤러 전문 업체 ㈜두텍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바닥 난방 온도 조절기 TX3H 시리즈의 판매 프로모션에 나섰다.

TX3H 시리즈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히팅 케이블(열선), 면상 발열체(필름), 전기판넬 등 전기식 바닥 난방에 최적화된 디지털 온도 조절기 제품이다.

-40~120℃의 온도 측정이 가능하며, ±0.3℃ 오차 범위의 정밀 제어가 가능해 기존 제품들에서 지적되던 들쑥날쑥 한 제어 편차를 효과적으로 잡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센서 이상 발생 시 타이머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과열로 인한 위험 발생을 최소화 했으며, 오작동을 자동 제어 기능 등을 탑재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가장 민감한 사안 중 하나인 안전성을 확보했다.

정밀 제어를 통해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여 경제적이며, 디지털 방식으로 세부 메뉴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것 또한 기존 제품들 대비 큰 강점 중 하나이다.

옵션 사항으로 RS485 통신 기능을 선택하면 전용 통합 모니터링 제어 장치 RCU128 또는 PC를 통해 TX3H를 최대 256개까지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다.

통합 모니터링 기능을 활용하면 공장 모텔, 기숙사 등 중앙 집중식 난방 관리가 필요한 다세대 건물에 편리하게 적용 가능하다.

두텍 관계자는 ‘전기를 이용한 난방은 가스나 기름 보일러에 비해 간편하게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는 만큼 1인 가구 중심의 소형 주택 및 다세대 주거 시설 등에서 TX3H의 인기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겨울철을 맞아 대리점을 통한 홍보 활동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텍은 냉동, 냉장, 항온항습기, 히트펌프 등 냉동공조 분야 컨트롤러 전문 업체이다. 현재 독자적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각 부문별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해 국내외 관련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