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혜 감독, 제7회 마이애미 웹시리즈 페스티벌 영화제‘ 단편영화 노미네이션 확정
상태바
박영혜 감독, 제7회 마이애미 웹시리즈 페스티벌 영화제‘ 단편영화 노미네이션 확정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10.1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라이트픽처스) 벅영혜 감독
(사진제공:라이트픽처스) 벅영혜 감독

[서울=글로벌뉴스통신]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이태성의 어머니 박영헤 감독이 63세에 뒤늦게 제1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박영혜 감독은 7일 인도에서 열린 ‘골든 펀 필름 어워즈’에서 감독상 수상에 이어 12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제7회 마이애미 웹시리즈 페스티벌 영화제‘에서 단편영화 부문 작품상 수상자 후보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마이애미 웹시리즈 페스티벌 영화제는 심사하기로 상당히 까다롭고 무엇보다 경쟁률이 굉장히 치열한 영화제로 이미 해외에서는 잘 알려져 있다. 박영혜 감독과 신성훈 감독의 합작품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수상자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극찬이 쏱아지고 있다. 

두 감독은 큰 이변이 없는 이상 수상자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앞 전에 지난 달 30일 ’할리우드 블루버드 영화제‘에서 ’베스트 감독상‘과 ’베스트 드라마상‘을 수상하면서 미국 영화 업계에서 ’짜장면 고맙습니다‘에 대해 입소문이 퍼져 있다는 게 마이애미 웹시리즈 페스티벌 영화제 조직위원회의 입장이다. 

’제7회 마이애미 웹시리즈 페스티벌 영화제‘ 에 수상자로 확정될 경우 오는11월15일 미국 마이애미로 출국하게 된다. 한편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오는10월 28일, 29일 ’부산 가치 봄 영화제‘에서 특별 시사회 및 GV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