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과협회 경기도지회, 서브큐 기술 세미나 실시
상태바
대한제과협회 경기도지회, 서브큐 기술 세미나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06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제과협회 경기도지회 서브큐 기술 세미나 실시
대한제과협회 경기도지회 서브큐 기술 세미나 실시

[수원=글로벌뉴스통신]대한제과협회 경기도지회(지회장 최종인) 에서는  6일 (목) 지회 세미나실에서 
큐원 서브큐의 지원을 받아 동네빵집의 성공을 지원하는 서브큐 고객지원서비스 "2022서브큐 제과제빵 기술 세미나"진행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최종인 경기도 지회장과  경기도지회 각 시.군 지부장과 회원 약40 여명이 참여했으며 실연은 서브큐 제품개발팀  정종규 제과기능장, 황명수 제과기능장, 황지원 제과 기능장이 진행했다..

요즘  트랜드 색상인 청자색과 보라색이 듣보이는 자색고구마카야크림빵, 달콤쌉싸름한 초코,자색고구마 밥카, 하와이안 얌쁘띠드도넛, 포켓 스테이크샌드버거, 시금치 갈릭 브래드, 딸기 트로페지엔, 닭가슴살 수비드파이, 몽블랑 에그타르트, 샤랑트 대파 크로아쌍등 10가지의 제품을 실연하고 시식을 했다.

세미나 후에는 박수홍 도지회 총무 이사의 원가 계산 서식 이용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다.

대한제과협회 경기도지회 최종인 지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오래 간만에 세미나를 열게 됐다."며" 오늘 세미나를 진행해 주신 서브큐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바쁘신 와중에서 참석해주신 회원 분들께도 감사 드린다. 앞으로 도지회에서는 회원들의 기술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개최 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