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배홍동비빔면, 지난해 이어 2위 자리 지켜
상태바
농심 배홍동비빔면, 지난해 이어 2위 자리 지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0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농심 배홍동비빔면, 지난해 이어 2위 자리 지켜
(사진제공:농심)농심 배홍동비빔면, 지난해 이어 2위 자리 지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시장조사기관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비빔면 성수기인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 간 주요 3개 제품(팔도비빔면, 배홍동비빔면, 진비빔면) 매출액의 합은 301억 원으로 지난해 대비 약 12% 감소했다. 장마와 폭우 등 날씨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이중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지난해에 이어 2위 자리를 지켰다. 닐슨IQ코리아 자료에 따르면 농심 배홍동비빔면의 6~8월 매출액은 74억 원을 기록했다. 

농심은 비빔면과 어울리는 삼겹살, 치킨 업체뿐만 아니라 디저트 업체와 콜라보를 추진하였으며 옥스포드 타운과 손잡고 배홍동 블록세트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쳤다. 또한, 사회적거리두기 해제로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짐에 발맞춰 배홍동 캠프를 기획하고 프로야구 연계 행사, 대한민국 반찬전 등 외부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