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산본2동, ‘능안골 마켓 데이와 수리산 가족 트레킹’ 실시
상태바
군포시 산본2동, ‘능안골 마켓 데이와 수리산 가족 트레킹’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2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산본2동, ‘능안골 마켓 데이와 수리산 가족 트레킹’ 실시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산본2동, ‘능안골 마켓 데이와 수리산 가족 트레킹’ 실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 산본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4일(토) 능안공원에서 지역주민 간의 어울림과 소통의 장을 위한 능안골 마켓 데이와 수리산 가족 트레킹을 실시했다.

이번 능안골 마켓 데이와 수리산 가족 트레킹은 산본2동 주민자치회가 작년 상반기에 실시한 마을 의제 실행을 위한 설문조사 결과 주민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9월 1일부터 16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통해 마켓 판매자 12팀과 수리산 가족 트레킹 35명으로 진행되었다.

능안골 마켓 데이를 통한 오프라인 당근마켓에서는 액세서리, 수공예품, 잡화, 서적 등 저가 제품의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약5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으며 수리산 가족 트레킹 참가자들은 능안공원에서 출발하여 수리산 관모봉 왕복 코스를 완주하고 기념사진 이벤트 및 줍깅(환경정화) 활동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길 산본2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주민 모두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라며 행사 참여를 계기로 가족 구성원 단위부터 지역주민들 전체가 함께 소통하고 당근마켓을 통한 자원 선순환과 기부를 통해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