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제3회 위닛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부산시, 제3회 위닛 페스티벌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9.23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시) 청년도전 지원사업
(사진제공:부산시) 청년도전 지원사업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박형준)와 부산경제진흥원은 23일(금) 오후 4시에 부산 청년두드림센터에서 제3회 위닛 페스티벌(We Knit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3회를 맞이하는 위닛 페스티벌(We Knit Festival)은 미취업 청년들의 자신감 회복과 성공적인 사회진입을 지원하기 위한 ‘청년도전 지원사업(위닛 캠퍼스)’의 일환으로 청년들의 고민을 공유하고 도전과 성취를 응원하기 위한 청년 페스티벌이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청년 톡!톡!’ 시간에는 지난해 부산시 ‘월드클래스 육성 10년 프로젝트’의 청년 인재로 선발되어 끊임없는 도전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청년 창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박재홍 코드오브네이처 대표가 청년 멘토로 강연을 한다. 두 번째 프로그램인 ‘청년 공연장’에서는 청년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진 가수 윤딴딴이 출연하여 토크 콘서트 형식의 노래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가수 윤딴딴 공연을 현장에서 볼 수 있는 방청객 2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청년들의 사소한 성공 경험을 공유하는 유튜브 온라인 댓글 이벤트에 선정될 경우 다양한 이벤트 상품(에어팟, 치킨세트,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이윤재 부산시 청년산학국장은 “평소 취업, 진로 등으로 고민하는 청년들이 위닛 페스티벌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응원하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를 열고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자주 가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