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앱으로 컬러 바꿀 수 있는 ‘무드업’ 냉장고 출시
상태바
LG전자, 앱으로 컬러 바꿀 수 있는 ‘무드업’ 냉장고 출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21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앱으로 컬러 바꿀 수 있는 ‘무드업’ 냉장고 22일 출시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앱으로 컬러 바꿀 수 있는 ‘무드업’ 냉장고 22일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LG전자는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을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을 22일(목) 국내 출시한다.

신제품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이다.

신제품 용량은 노크온 기능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604리터, 일반 제품은 601리터, 김치 냉장고는 322리터다. 출하가는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라 600만~630만원이며 김치냉장고는 450만원이다.

신제품은 22일부터 LG베스트샵 강남본점, 서초본점, 강북본점 등 주요 지점에서 체험할 수 있다.

고객은 신제품에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해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색상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적용할 수 있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탑재했다. 제품에 탑재돼 있는 69개 음원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와 연결해 다양한 음악을 무드업 컬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LG 디오스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디자인과 컬러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혁신제품"이라며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감정까지 케어하는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