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대, 자랑스러운 세명인 토크쇼 개최
상태바
세명대, 자랑스러운 세명인 토크쇼 개최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2.09.0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명대) 자랑스러운 세명인 토크쇼 개최
(사진제공:세명대) 자랑스러운 세명인 토크쇼 개최

[제천=글로벌뉴스통신]세명대학교(총장 권동현)가 8월 31일(수)에 자랑스러운 세명인 토크쇼를 학술관 제1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하였다.

자랑스러운 세명인 토크쇼는 각자의 꿈을 이루어 전국 각지에서 사회생활을 성실히 수행하며 세명대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졸업생을 초청하여 취업 및 창업 성공담, 직무 관련 진로 상담,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경험담 등을 듣는 자리다.

이날 토크쇼 패널에는 ▷김도형(경찰학과/21년 졸업), ▷한승훈(사회복지학과/11년 졸업), ▷윤여민(간호학과/22년 졸업), ▷이진영(임상병리학과/14년 졸업), ▷최도혁(바이오제약산업학부/22년 졸업), ▷박솔이(바이오식품영양학부/15년 졸업), ▷원유미(생활체육학과/02년 졸업), ▷최수지(한의학과/16년 졸업) 등 8명의 졸업생이 참석했다.

이번 자랑스러운 세명인 토크쇼에는 14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졸업생이 들려주는 경험과 지혜, 노하우를 듣고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세명대 취․창업지원처 이완건 처장은“자랑스러운 선배들이 각계각층에서 최선을 다해 사회활동하는 모습을 들려주고 취업 및 창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제시해 주었다”며 “이로써 후배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는 것은 물론, 학생들이 진로․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실제 취업률이 향상되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세명대 취․창업지원처(043-649-1670~16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