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복지재단-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 주거 취약가구 지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제천복지재단-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 주거 취약가구 지원 업무협약 체결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2.09.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제천복지재단-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 업무협약
(사진제공:제천시)제천복지재단-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 업무협약

 

[제천=글로벌뉴스통신](재)제천복지재단(이사장 장병호)은 9월 7일(수) 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회장 박경배)와 지역사회 상생문화 조성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제천복지재단 장병호 이사장, 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 박경배 회장, 제천시새마을회 이동연 회장과 임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주거 취약 가구의 생활환경 개선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 정보 교류 및 활동 연계 △기타 취약계층 지원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박경배 회장은 “아직도 주위에 재래식 화장실을 사용하고 지붕이 새도 도움을 청할 곳이 없는 주거사각지대가 있다. 작은 손길이지만 제천복지재단과 협력해서 함께 행복한 제천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는 취약계층을 찾아 도배, 장판, 전등 교체 등 지속적인 집수리 봉사활동을 비롯해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이미용, 이혈 봉사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모범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