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서관,“책이 좋다, 독서캠프는 더 좋다!”
상태바
군포도서관,“책이 좋다, 독서캠프는 더 좋다!”
  • 양지영 기자
  • 승인 2014.11.1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 산본도서관이 글램핑 부럽지 않은, 가족 모두가 즐겁고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캠프를 운영한다.

가족이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취미와 습관을 만들고, 초등생들이 또래 친구와의 우정을 돈독하게 할 수 있는 독서캠프를 연달아 개최하는 것이다.

이 중 가족독서캠프는 오는 29일(토) 파주출판도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산본도서관은 초등학생이 포함된 가족 15개 팀을 선정․구성해 파주 ‘지혜의 숲’ 도서관 탐방, 인문학 콘서트 관람, 책 만들기, 독서퀴즈, 출판도시 런닝맹 게임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하나의 책 여행, 어린이독서캠프는 12월 5일과 6일 1박 2일간 군포시청소년수련원(충남 청양 소재)에서 운영된다.

지역 내 초등학교 3~4학년 학생 30명이 대상으로, 2011년부터 올해까지 선정된 ‘군포의 책’ 독서 골든벨과 재미있는 독서체험 활동 등이 펼쳐진다.

두 가지 독서캠프 모두 사전에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는데 가족독서캠프는 참가비가 1인 1만 원(11일부터 신청, 미취학 아동 동반 제한)이고, 어린이독서캠프는 1인당 2만 원(18일부터 신청)이다.

 참여 희망자는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or.kr)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더 자세한 일정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390-884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