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스퀘어, “라인업 .THE 오디션”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쿠폰스퀘어, “라인업 .THE 오디션”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16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폰스퀘어)㈜쿠폰스퀘어, 축제의 계절 오는 9월 “라인업 : THE 오디션”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 개최
(사진제공:㈜쿠폰스퀘어)㈜쿠폰스퀘어, 축제의 계절 오는 9월 “라인업 : THE 오디션”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뮤지컬 <헬로고스트>, <초콜릿사탕> 등 다채로운 색의 작품을 통해 관객층인 학생들에게 다가가며 중소극장 뮤지컬의 안정적인 제작과 레퍼토리화에 끊임없이 전념하고 있는 공연 제작사 ㈜쿠폰스퀘어가 2022년 축제의 계절 하반기에 성균관대학교 600주년기념관 새천년홀에서 개막할 창작 뮤지컬 < 라인업 : The 오디션 >을 발표했다.

㈜쿠폰스퀘어는 엔데믹 시대에 접어들며 생동감을 찾아가는 뮤지컬 시장에 발맞추어 오랜 기간 탄탄하게 개발해 온 한 편의 창작 뮤지컬을 9월에 선보일 계획이다.

창작뮤지컬 <라인업 : The 오디션> 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연습생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담은 이야기로 함께 모여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대한민국의 학생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한 과정을 통해 교훈을 주고자 신진 창작자들의 독창적이며 감각적인 작업으로 꾸며진 뮤지컬이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뮤지컬 배우에서 최근 작가, 연출로 영역을 넓히며 종횡무진하는 황바울 연출가의 손길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황바울 연출가는 꿈을 주제로 풀어헤친 스토리를 담은 <라인업 : The 오디션>을 관람한 학생들이 작품 상황에 대해 이해해 가며 꿈을 꾸고, 내가 누군지 알아가면서 더 나아가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경험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첫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섬세한 연출 조정과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가다듬어진 뮤지컬 <라인업 :The 오디션>은축제의 계절, 오는 9월 부터 12월까지 성균관대학교 600주년기념관 새천년홀에서 주최 및 제작 ㈜쿠폰스퀘어 그리고 아라컴퍼니의 주관으로 합동하여 본 공연을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쿠폰스퀘어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