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컴퍼니, ‘2022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축제 성공
상태바
아라컴퍼니, ‘2022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축제 성공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09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라컴퍼니)아라컴퍼니, 축제의 계절이 왔다! ‘2022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연계행사 개최
(사진제공:아라컴퍼니)아라컴퍼니, 축제의 계절이 왔다! ‘2022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연계행사 개최

[수원=글로벌뉴스통신]지난 7월 15일 개막한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에 백영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많은 학생들과 교사들의 환호 속에 초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오는 9월경  축제의 계절을 맞아 모두의 마음속에 행복을 전파할 유쾌하고 신나는 뮤지컬 ‘THE 오디션’ 이 찾아 온 것이다. 오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 무대에서 펼쳐질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청소년 뮤지컬 ‘THE 오디션’ 상연을 통해 유일무이한 청소년 축제로 올가을을 장식할 예정이다.

아라컴퍼니의 ‘THE 오디션’은 단순한 뮤지컬이 아닌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팝 뮤지컬의 형식으로 공연의 모든 넘버가 관객들에게 친숙한 K-POP과 OST를 컬래버해 콘서트형식의 뮤지컬로 진행된다.

뮤지컬 ‘THE 오디션’은 생명존중·학교폭력예방 교육을 담은 청소년 성장 힐링 뮤지컬로... 현실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소년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이다.

아라컴퍼니는 ‘2022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을 통해 학업 스트레스와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지쳐있는 청소년들에게 힐링의 시간과 자기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성과만큼이나 과정도 중요하다. 단순히 무대 위의 화려한 배우들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무대 위로 올라가기 위한 열정과 좌절, 포기와 용기, 도전 등의 과정들을 통해서 공연 안에 메시지와 교훈 요소 등을 꼼꼼하게 챙겨 넣고 학생들이 진심을 터놓고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청소년 뮤지컬 페스티벌이다. 

아라컴퍼니 관계자 측에서는 탤런트 간미연 씨의 남편이자 연극 ‘브릴리언트 : 찬란하게 빛나던’, ‘리마인드’, ‘연애 플레이리스트’ 외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뮤지컬 배우 황바울 씨가 총 연출을 맡고 있으며 여러 유명 감독들이 함께 뮤지컬 제작에 힘을 보탰고 이전의 공연보다 더 향상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상세한 공연 문의는 아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또는 1588-0786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