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이호선 교수 초청 '자녀들과 잘 지내는 비결' 강연
상태바
논산시, 이호선 교수 초청 '자녀들과 잘 지내는 비결' 강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8.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이호선 교수 초청 자녀들과 잘 지내는 비결 강연
(사진제공:논산시청) 이호선 교수 초청 자녀들과 잘 지내는 비결 강연

[논산=글로벌뉴스통신]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오는 10일(수) 이호선 교수를 초청, ‘자녀들과 잘 지내는 비결’을 주제로 두 번째 논산시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호선 교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기독교 상담복지학과장 및 한국노인상담센터 센터장으로서 ‘KBS 아침마당’, ‘EBS 달라졌어요’, ‘MBN 동치미’ 등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져있다. 주요 저서로는 「액티브 에이징」, 「늙음에 미치다」, 「가족습관」,「부모도 사랑받고 싶다」가 있다.

이번 강연에서 이호선 교수는 공감과 치유가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화목한 가정으로 가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부모와 자녀 간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진다.

논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희망자는 ‘논산시 평생학습 포털’ 홈페이지(https://lllcity.nonsan.go.kr/kor.do)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 아카데미를 통해 삶에 대해 생각을 함께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시는 오는 11월까지 매달 1~2회에 걸쳐 총 6회 시민아카데미를 계획하고 있으며, 시민 모두가 함께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강좌를 통해 시민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앞으로 △박태균 교수(9.14.) △김유라 작가(10.12.) △임택 여행작가(11.2.) △조원재 작가(11.23.) 등 각 분야 저명 인사들의 명품 강연이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