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앤서니 신’박사, "‘패스락-TM’ 미국 시장 경쟁력 있다”
상태바
美 ‘앤서니 신’박사, "‘패스락-TM’ 미국 시장 경쟁력 있다”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8.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앤서니 신 박사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앤서니 신 박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척추 임플란트 분야의 글로벌 메디컬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이사 박근주)는 지난 7월 28일 한국을 방문한 미국 ‘앤서니 신’박사가 신제품 ‘패스락-TM’이 미국시장 내 반응이 좋고 제품 경쟁력도 충분하다고 말했다.

‘앤서니 신’(Dr. Anthony Sin) 박사는 미국 루이지애나 슈리브포트 종합병원 소속의 척추 임플란트 분야 권위자로 지난 2013년부터 연간 400건 이상의 척추 수술을 진행한 챔피언 서전 (Champion Surgeon)이다.

‘앤서니 신’ 박사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패스락-TM’제품 30개 이상을 직접 사용해 수술해 본 결과 전반적으로 시장성이 충분하고, 다른 글로벌 메이저 기업과 비교해도 제품력에 있어 전혀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또 “무엇보다 향후 신제품 출시 시 제품 개발 초기단계부터 의사들이 제품을 직접 시술해 보게 하고 제품 개선방안을 상호 협력해 가는 쌍방향 소통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높이 확장형 ‘패스락-TM’은 올해 초, 미국 FDA로부터 승인을 받았으며, 시술 빈도가 가장 높은 후방 및 후측방 삽입형 척추 임플란트로 척추 수술 시 최대 20도까지 다양한 길이와 각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환자 맞춤형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의사들에게는 수술 시 절개 부위를 최소화해 과다 출혈 및 감염 위험 등을 줄여주고, 환자들에게는 수술 후 빠른 시간 안에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비용도 절감시켜 줌으로써 환자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008년 척추 임플란트 개발,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한 글로벌 척추 메디컬 전문기업으로 FDA(미국 식품의약국), CE(유럽연합의 통합규격인증), MFDS(식약처)에 제품 허가를 받아 주로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에서 사용되는 척추고정장치 및 척추 수술용 제품의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이사는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환자분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며, “우리 회사는 그 동안 미국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 전문가 네트워크 및 소통능력 등을 적극 활용해 척추 임플란트 분야의 글로벌 메디컬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