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건기식사업 확대…유산균 신제품 출시
상태바
농심 건기식사업 확대…유산균 신제품 출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02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농심 건기식사업 확대…유산균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농심)농심 건기식사업 확대…유산균 신제품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은 2일(화)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라이필 바이탈 락토'(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0년 '라이필 더마 콜라겐'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든 농심이 콜라겐 이외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첫 신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라이필 바이탈 락토 키즈'와 온가족을 위한 '라이필 바이탈 락토 패밀리' 두 제품이다. '키즈' 제품은 라이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패밀리'는 오는 9일 출시 예정이다. 키즈 제품에는 비타민D와 아연을 첨가해 뼈 건강과 면역력 강화 효과도 더했다. 어린이가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바나나맛 분말 스틱 형태로 개발했다. 키즈는 생균수 50억, 패밀리는 100억을 보장하며 두 제품 모두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특히 라이필 바이탈 락토는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으로 꼽히는 미국 다니스코사의 유산균과 농심이 개발해 특허받은 유산균을 배합한 것으로 장내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등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농심은 이번 라이필 바이탈 락토 출시를 시작으로 '라이필'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육성하고,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수면과 기억력 개선 대사체계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