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제9회 청소년사회복지학교 개최
상태바
GS파워, 제9회 청소년사회복지학교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0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파워)GS파워, 제9회 청소년사회복지학교 개최
(사진제공:GS파워)GS파워, 제9회 청소년사회복지학교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GS파워(사장 조효제)는 경기 안양 소재 만안, 부흥, 비산종합사회복지관 등 3곳과 함께 7월 30~31일 1박 2일 일정으로 제9회 청소년사회복지학교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한 청소년사회복지학교는 더불어 사는 사회를 경험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사람다운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이다. 매회 사회적인 문제를 주제로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안양에 있는 만안, 부흥, 비산복지관 등 3개 복지관이 돌아가면서 중, 고등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시즌에 1박 2일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기후비상 사태를 주제로 친환경 에너지 체험교육과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했고,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 대면 조별 활동의 경우 50명으로 제한해 활동을 했다.

이성규 GS파워 사회공헌팀장은 "다음 세대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 위기상황에 놓인 사회적 약자를 이해하고,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이를 통해 다양한 실천 방안을 모색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가치를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
#GS파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