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웅관리,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1000매’ 구매
상태바
㈜태웅관리,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1000매’ 구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7.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욱래 대표 “엑스포 성공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영주 되길”
(사진제공:영주시) 태웅관리,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식
(사진제공:영주시) 태웅관리,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식

[영주=글로벌뉴스통신] 오는 9월 30일부터 열리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를 두달 여 앞두고 잇따른 엑스포 입장권 대량 구매로 참여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에 따르면 ㈜태웅관리(대표이사 조욱래)에서 29일 시장실을 방문해 엑스포 입장권 10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영주동에 소재한 ㈜태웅관리는 건물종합관리업, 위생관리용역업, 소독업, 경비업, 근로자파견업 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후원금 기탁 등 끊임없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지난해 봉사‧효행 부문에서 ‘영주시민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욱래 ㈜태웅관리 대표는 “영주시 발전을 위해 엑스포 준비에 여념 없는 관계자분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 지역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이를 계기로 한 단계 도약하는 영주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항상 물심양면 애써주시는 조욱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엑스포 성공 개최를 통해 한마음 한뜻으로 전해주는 시민들의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