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록 홍성군수, 민선 8기 첫 읍면 순방 마무리
상태바
이용록 홍성군수, 민선 8기 첫 읍면 순방 마무리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7.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홍성군청) 이용록 홍성군수, 민선 8기 첫 읍면 순방 마무리
(사진제공:홍성군청) 이용록 홍성군수, 민선 8기 첫 읍면 순방 마무리

[홍성=글로벌뉴스통신] 이용록 홍성군수가 7월 14일 홍성읍을 시작으로 26일 결성면까지, 하루 1~2개의 읍·면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한 민선 8기 첫 읍면 순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순방은 제한된 시간 내 효율적 진행을 위해 소규모 주민 숙원 및 생활 민원 사업 등은 읍·면을 통해 일괄 건의하도록 하고, 현장에서는 군에서 역점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나 군 발전에 필요한 소중한 의견을 듣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군민과의 만남 전 읍면 직원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공직자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가 군정에 대한 평가로 이어지는 만큼 주민의 편에서 긍정적으로 업무를 처리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순방에서는 ▲홍성읍 25건 ▲광천읍 16건 ▲홍북읍 16건 ▲금마면 17건 ▲홍동면 14건 ▲장곡면 17건 ▲은하면 12건 ▲결성면 12건 ▲서부면 16건 ▲갈산면 17건 ▲구항면 13건 등 총 175건의 건의가 이뤄졌다.

건의된 사업은 카드화하여 관리, 시급성과 필요성에 따라 우선순위를 결정해 예정된 제2회 추경과 2023년도 본예산 반영 사업을 구분하여 군민이 체감하는 속도감 있는 행정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군수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군민 안전에 관련된 것이며, 실행 가능한 사업은 조속히 추진하고 법적인 제약 등 제도적 문제로 추진 불가한 사업에 대해서는 건의자를 만나 뵙고 그 이유를 상세히 설명하길 바란다.”라며 세심한 검토와 함께 적극 행정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