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골목상권 활성화 기획 '힘내요! 골목상권' 콘서트 실시
상태바
의왕시, 골목상권 활성화 기획 '힘내요! 골목상권' 콘서트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1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골목상권 활성화 기획 '힘내요! 골목상권' 콘서트 실시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골목상권 활성화 기획 '힘내요! 골목상권' 콘서트 실시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가 21일(목) 골목상권 활성화 기획 '힘내요! 골목상권'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는 22일 15시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힐링콘서트 '힘내요! 골목상권'을 개최한다.

시 소상공인연합회와 시 상인회가 주최하고, SK브로드밴드 안양방송이 주관방송사로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2년여 동안 코로나로 지친 소상공인과 시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힐링콘서트를 비롯한 프리마켓, 대학 동아리 공연,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즉석가요제,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쌓인 피로를 해소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힐링콘서트는 SK브로드밴드 안양방송을 통한 공개방송으로 진행돼 MC 조영구, 한담희를 비롯한 박남정, 춘자, 양하영, 김양, 재하 등 인기가수 축하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돼 그 의미가 크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시민들과 소상공인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골목상권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의왕 예술의거리 상인회가 제공한 점포별 할인쿠폰 지급, 공공배달앱'배달특급'할인쿠폰 지급, 공정무역제품 할인 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상권 내 소비 촉진과 지역상권 활성화라는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