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연성대 연계 ‘색_다른 뷰티’ 수강생 모집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연성대 연계 ‘색_다른 뷰티’ 수강생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1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연성대 연계 ‘색_다른 뷰티’ 수강생 모집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연성대 연계 ‘색_다른 뷰티’ 수강생 모집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다음달 26일 수리산상상마을에서 개강하는 <2022 군포시 네트워크캠퍼스 - 색_다른 뷰티>의 취창업반 기초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목) 밝혔다.

연성대학교와 연계해 운영되는 ‘색_다른 뷰티’는 뷰티스타일리스트과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민의 수요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뷰티 산업 분야에 취업 혹은 창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의 전문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취창업반 기초과정은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운영된 취미반에 이어 진행되는 과정으로, 기초, 심화, 전문가 과정 순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퍼스널컬러 진단을 바탕으로 한 헤어&메이크업, 립스틱 제조 등의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기초과정 이후 진행 예정인 심화과정까지 이수할 경우, 연성대와 대한퍼스널컬러협회가 공동으로 발급하는 퍼스널컬러 스타일리스트 2급 자격증에 응시할 수 있다. 또한 재단은 연성대와의 연계를 더욱 강화해 뷰티스타일리스트과 실습실을 활용한 체험 수업을 진행하고, 재학생들을 보조강사로 위촉해 수업의 질을 더욱 높일 계획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과정이 종료된 후에는 70% 이상 이수자에게 수료증이 수여되며, 재단은 추후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퍼스널컬러 진단 등 재능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지속적 활동 기회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색_다른 뷰티’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뷰티분야에 관심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26일부터 다음달 12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색_다른 뷰티’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66)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