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안구청, "어게인 안양일번가 거리공연”참가자 모집
상태바
안양시 만안구청, "어게인 안양일번가 거리공연”참가자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0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만안구청, "어게인 안양일번가 거리공연”참가자 모집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만안구청, "어게인 안양일번가 거리공연”참가자 모집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가 6월 ~ 7월 안양역 광장에서 '잘 지내줘서 고마워요, 토닥토닥'으로 거리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에는 9월 ~10월 동안 안양일번가에서 라이브 진수를 펼칠 예정이다.

이른바"어게인 안양일번가 거리공연”이다. 20일 시에 따르면 만안구는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 및 토요일 저녁(18:00∼19:30) 안양일번가에서 노래, 댄스, 악기연주, 퍼포먼스 등이 어우러지는 미니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거리공연으로 시민들은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문화공연을 즐길수 있고, 안양일번가 주변 상권까지 활성화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활기찬 문화도시 만들기에 나선 것이다.

시는 "어게인 안양일번가 거리공연” 개최에 앞서 이달 25일까지 참가자(팀)를 모집한다. 경기도 내 또는 안양 관내 소재 및 거주하는 생활예술인·예술단체면 신청할 수 있다.

거리공연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단체는 이 7월 25일까지 이메일이나 해당 관청인 만안구청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시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시는 예술성, 대중선호도, 거리공연 적합성, 공연 활동 등을 심사해 모두 18개 팀을 선발, 8월 17일 시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김산호 만안구청장은 "안양9경 중 하나인 안양일번가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예술인들에게 자긍심을 부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