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논산시장, 민선8기 읍·면·동 초도순방 마무리
상태바
백성현 논산시장, 민선8기 읍·면·동 초도순방 마무리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7.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백성현 논산시장, 민선8기 읍·면·동 초도순방 마무리
(사진제공:논산시청) 백성현 논산시장, 민선8기 읍·면·동 초도순방 마무리

[논산=글로벌뉴스통신] 시민행복시대를 위한 시민과의 소통에 나선 ‘민선8기 새로운 시작 읍·면·동 초도순방’을 마무리한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난 11일 부창동, 채운면, 강경읍을 시작으로 7일 간 양촌면을 제외한 14개 읍·면·동 순방일정을 마쳤다.

초도순방 기간 동안 국·소·실장은 물론 관련 부서장이 배석하여 시민의 건의·제안사항 등에 직접 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시민의 궁금증과 민원을 해결하고, 시정 발전 방향에 대한 시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난 시간 동안 부족함은 채우고, 겸손함을 배우고, 오만함에 빠지지 않도록 스스로를 단련해왔다.”며 “논산을 위해, 논산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선택해주신 시민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선8기를 이끌어나갈 시장으로서 소득을 높이고,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지수를 높이는 3고(高)주의행정으로 시민 행복을 담대하게 열어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과감한 혁신으로 논산의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이끌어내고, 살고싶은 논산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백 시장은 “현장에서 다양한 시민을 만나고 소통할 때 시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가 일어나고, 시민이 바라는 논산이 만들어질 수 있다.”며 “제가 가진 신념과 꿈에 시민 여러분이 주신 지혜를 더해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