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17기 취업동아리' 10주간 진행
상태바
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17기 취업동아리' 10주간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5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17기 취업동아리' 4월 1일부터 10주간 진행
(사진제공:성결대)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17기 취업동아리' 4월 1일부터 10주간 진행

[용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4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성결대 재학생 및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17기 취업동아리를 진행했다고 15일(금) 밝혔다.

동일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재학생의 체계적인 취업 준비와 기업 및 직무 관련 정보공유를 통한 개인의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저학년과 고학년 대상 학년별 동아리와 금융, 문화예술 기획 및 경영, 사회복지, 품질경영 등 직종별 6개의 동아리까지 총 8개의 동아리가 운영됐다.

동아리별로 대면과 비대면을 활용하여 진행됐으며 금융, 문화예술,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 스포츠 과학, 사회복지, 품질경영 등 직무와 관련된 학습이나 활동으로 개개인이 희망하는 분야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어 직무 적합성을 높일 수 있었다.

4차 산업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채용시장에 적응하기 위해 17기 취업동아리에서는 AI 역량검사의 기회를 참여하는 학생 전원에게 제공했다.

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성아 처장은"변화하는 채용시장에 적응하기 위해 AI 역량검사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이 효과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는 취업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