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 번째 이야기 ‘시원하게 다해방’ 개최
상태바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 번째 이야기 ‘시원하게 다해방’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2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 번째 이야기 ‘시원하게 다해방’ 개최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 번째 이야기 ‘시원하게 다해방’ 개최

[시흥=글로벌뉴스통신]여성가족부와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재단 산하기관인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3시간가량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청소년들을 만난다.

3회 차 어울림마당의 주제는 ‘시원하게 다해방’이다.

쉼, 여름, 더위타파, 시원함의 의미를 담고 있는 파란색을 이번 어울림마당 주제 색깔로 선정했다.

청소년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이번 어울림마당은 시흥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체험부스존과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버스킹존 운영으로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참가자는 운영부스에서 스탬프투어 티켓을 받아 체험부스를 체험하고 도장을 받으면 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총 5회 개최되는 어울림마당의 4, 5회 차는 각각 정왕동, 능곡동에서 개최된다.

4회 차 어울림마당은 8월 20일 정왕동 3호 미관관장에서 ‘추억으로 다해방’이라는 주제로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한다.

5회 차 어울림마당은 9월 17일 능곡동 중앙공원에서 열리며 ‘자유롭게 다해방’이라는 주제로 능곡청소년문화의집이 함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