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중앙도서관, 개관16주년 맞아‘영화음악 OST 렉처콘서트’개최
상태바
안산시 중앙도서관, 개관16주년 맞아‘영화음악 OST 렉처콘서트’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7.12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산시) 영화음악 OST 렉처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안산시) 영화음악 OST 렉처콘서트 포스터

[안산=글로벌뉴스통신] 안산시(시장 이민근) 중앙도서관은 개관 16주년을 맞아 ‘영화음악 OST 렉처콘서트’를 선보인다고 12일(화) 밝혔다.

이달 26일 오후 7시, 중앙도서관 야외마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멋진 해설과 함께 하는 영화음악 OST로 꾸며진다.

연주는 이수경 재즈보컬리스트, 이상진 베이시스트를 중심으로 피아노, 드럼으로 구성된 이상진 트리오가  맡으며 City of stars(영화 ‘라라랜드’ OST), Moon river(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OST) 등 아름다운 영화 OST 선율이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접수는 안산시 중앙도서관 누리집(http://lib.ansan.go.kr)에서 선착순으로 100명까지 가능하며 안산시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13~22일까지 ‘SNS 축하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산시 중앙도서관 인스타그램(@ansanlibrary) 팔로우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개관 16주년 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16년 동안 중앙도서관을 사랑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의미로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코로나와 더위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