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안양대-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대)안양대-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안양대)안양대-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대학교가 지난 6일(수)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와 산학협력 및 상호 발전, 창업·일자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 안양대 이승훈 산학협력단장과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윤정혁 센터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창업·일자리 지원과 산학협력, 상호 발전을 위한 지원 연계 등에 대해 논의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산학 운영 지원 상호 협력 및 창업·일자리 창출 △창업·일자리 관련 제반 업무 지원 △산학 자원 연계 등이다.

안양대는 지역 내 창업·일자리 관련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인재를 지원해 청년·중소기업의 구인·구직난 해소에 나선다.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는 지역 인재 육성 지·산·학 협력을 강화하고, 유관 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청년 일자리와 창업 기업 활성화를 지원한다.

안양대 이 단장은 "학생들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창업·일자리 프로그램에 참여해 기업가 정신을 함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는 창의인재 육성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윤 센터장은 "안양대와 협력해 강화군 청년 창업을 활성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와 안양대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