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군포경찰서, 청소년연극시놉시스 공모
상태바
군포문화재단‧군포경찰서, 청소년연극시놉시스 공모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6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군포경찰서, 청소년연극시놉시스 공모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군포경찰서, 청소년연극시놉시스 공모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문화파출소 군포와 군포경찰서 여성청소년과가 협력해 ‘청소년 연극 시놉시스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군포문화재단이 운영 중인 문화파출소 군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군포시 청소년들의 이야기들을 연극으로 제작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는 청소년, 학교폭력 등 청소년과 관련된 키워드를 중심으로 ‘학교 안팎의 우리 청소년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재단은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시놉시스는 문화파출소 군포에서 진행 중인 <청소년 연극 프로그램>에서 각색을 거쳐 연극 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공모에는 군포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군포시에 거주 중인 만13세 이상 만 18세 이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A4용지 1매 이내(500자 이상)로 시놉시스를 작성해 오는 27일까지 군포문화재단으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은 최우수상 선정작에게 2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며, 우수상과 장려상에게도 각각 10만 원‧5만 원의 문화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54)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연극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번 기회에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