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생건‧유플러스, 그룹 창립 75주년 공동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전자‧생건‧유플러스, 그룹 창립 75주년 공동 이벤트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5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생건‧유플러스, 그룹 창립 75주년 공동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LG전자)LG전자‧생건‧유플러스, 그룹 창립 75주년 공동 이벤트 진행

[서울=글로벌뉴스통신]LG유플러스와 LG전자‧LG생활건강이 LG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함께 걸어온 75, 함께 걸어갈 LG’를 주제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LG전자‧LG생활건강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각각 통신비(1년) 지원, 가전제품, 화장품 세트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고객은 통합 이벤트 페이지나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 총 7종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LG 3사는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 중 LG유플러스의 프로모션은 ▲인터넷과 IPTV 신규 고객에게 LG전자 가전 할인 제공 ▲모바일 상품 상담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추첨 증정 등 2종이다.

아울러 ▲영상 속 제품 개수를 맞추는 고객에게 선물 증정(LG전자) ▲창립 75주년 기념 제품 할인(LG전자) ▲LG유플러스 생활건강샵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피지오겔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밀리언뷰티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등이다.

통합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22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LG유플러스 모바일 통신비 1년 지원(10명) ▲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비 1년 지원(10명) 등이 제공된다.

또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크온(1명)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1명)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1명)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1명) ▲수려한 발효 2종 러닝기획(5명) ▲수려한 효비담 발표크림 기획세트(10명) ▲이자녹스LXNEW ULT세럼 40 기획(5명)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LG전자‧LG생활건강 등 3사는 SNS를 통해 LG를 응원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LG75주년’, ‘#LG75주년이벤트’, ‘#LG창립이벤트’ 등 해시태그를 공유‧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1명) ▲이자녹스LXNEW ULT세럼 40 기획(5명) ▲수려한 진석류 앰플기획(5명) ▲비욘드 딥모이 2종 증량세트(10개) ▲코드글로컬러 뉴 컴포트 핏 블러밤(10명)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3사는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된 ‘사랑 모으기’ 버튼을 클릭해 총 7만 5000건의 하트를 받을 경우 나눔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7500만 원 상당 생활용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은 “LG 창립 75주년과 코로나19 이후 본격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3사가 참여하는 통합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