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든베어, 현대 판교점에 팝업 오픈
상태바
코오롱FnC 골든베어, 현대 판교점에 팝업 오픈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1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오롱FnC)코오롱FnC 골든베어, 현대 판교점에 팝업 오픈
(사진제공:코오롱FnC)코오롱FnC 골든베어, 현대 판교점에 팝업 오픈

[과천=글로벌뉴스통신]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는 첫 오프라인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7월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골든베어는 지난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MZ세대가 선호하는 스트리트 무드의 트렌디한 공간을 선보이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타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골든베어 상품(시그니처 티꽂이 와펜, 허리 뒤편 골프장갑 부착 와펜 등)들로 젊은 세대의 발길이 이어지며 집객효과가 극대화됐다. 특히 ‘GB엠브로이더리 폴로 스웻셔츠’는 완판, 3차 리오더로 인기가 높다.

흥행에 힘입어 골든베어는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연이어 7월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도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골든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골프와 관련된 재미요소를 만나볼 수 있는 ‘골든 플레이(GOLDEN PLAY)’, ‘골든 셀러브리티(GOLDEN CELEBRITY)’ 존을 통해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제작된 포토부스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골든 럭(GOLDEN LUCK)’의 순간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옐로우, 퍼플을 활용해 팝업스토어별 피팅룸의 컬러를 달리했다. 소중한 찰나를 기록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름 신상품 최초 공개 및 유니크한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일론 스트레치 칼라 셔츠, 폴로 스웻셔츠 등의 베스트셀러도 입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골든베어는 골프에 집중한 고객 맞춤형으로 역대급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골든베어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 후 제품 구매고객에 한해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라비에벨CC선불카드 100만원권, 2등 캐디백, 3등 보스턴백, 4등 볼캡, 5등 양말 등 총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