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국내 박람회 개별참가 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수원시, 국내 박람회 개별참가 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7.0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글로벌뉴스통신] 수원시가 ‘2022년 하반기 국내 박람회 개별참가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7월 6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관내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박람회·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가하는 데 필요한 비용(참가비·홍보비 등)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수원시에 소재한 창업·중소제조업체 등이다. ▲홍보(판매)부스 임차료(100%) ▲장치물·부속시설 설치비 등 장치비(60%) ▲홍보비(60%) 등을 선정 업체당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한다.

6개 중소업체를 선발할 계획이며, 올해 하반기(7~11월) 수원컨벤션센터를 비롯한 국내 전시장에서 열리는 박람회 참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시정소식’에 게시된 ‘2022 하반기 국내 박람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안내’에서 신청서·참가 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우편(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시청 기업지원과 국제통상팀) 또는 전자우편(ksdngw@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일상 회복에 발맞춰 관내 중소업체가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도록 지원하겠다.”며 “중소업체 생산품에 특화된 맞춤형 박람회 참가를 지원해 기업의 성장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