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민선 8기 단양군수직 인수위 활동 마무리
상태바
단양군, 민선 8기 단양군수직 인수위 활동 마무리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7.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단양군청) 민선 8기 단양군수직 인수위 활동 마무리
(사진제공:단양군청) 민선 8기 단양군수직 인수위 활동 마무리

[단양=글로벌뉴스통신] 민선 8기 단양군수직 인수위원회(이하 ‘인수위’)가 지난달 30일(목) 해단식을 끝으로 대단원의 인수위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단양국민체육센터에서는 김문근 단양군수 당선자와 안성희 단양군부군수, 이완영 위원장, 김광표 부위원장 등 15명의 인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해단식이 진행됐다.

인수위원들은 개소식부터 주요 사업장 방문, 선진지 견학까지 그간 활동이 담긴 인수위 활동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보고서에는 20대 현안 사업 및 주요 사업들에 대한 정책 제안과 민선 8기 50대 핵심 공약의 이행 방안에 대한 고민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담겼다.

김문근 단양군수 당선자는 “희망찬 새 출발을 시작하는 민선 8기 단양군을 위해 물심양면 애쓴 이완영 위원장과 인수위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 현안 및 공약사업들에 대해 검토된 의견을 합리적으로 살피고 주민 의견을 수렴해 ‘건강한 단양, 살고 싶은 단양’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영 인수위원장은 “민선 8기 군정이 가야 할 이정표를 바로 세우기 위해 김 당선자를 대신해 짧은 기간 인수위원들이 민생 곳곳에서 소통의 여정을 폈다.”며, “인수위원들의 땀이 밴 활동 보고서가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일에 큰 보탬이 되고 행복한 단양을 만드는데 마중물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