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스퀘어 청소년들을 위한 창작 뮤지컬 스페셜 제작
상태바
쿠폰스퀘어 청소년들을 위한 창작 뮤지컬 스페셜 제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29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폰스퀘어)쿠폰스퀘어 청소년들을 위한 창작 뮤지컬 스페셜 제작
(사진제공:쿠폰스퀘어)쿠폰스퀘어 청소년들을 위한 창작 뮤지컬 스페셜 제작

[서울=글로벌뉴스통신]코로나 19 확산을 뚫고 쿠폰스퀘어에서 본격적으로 하이틴 뮤지컬 제작에 뛰어들었다.

쿠폰스퀘어는 관객들이 시간이나 관람 환경에 제약을 받지 않도록 모든 콘텐츠를 공연팀이 직접 찾아가는 대면 공연과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랜선 공연까지 함께 제작함으로써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아우르는 공연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쿠폰스퀘어에서 2022년 상반기에 선보인 작품은 전국의 모든 학교로 찾아가는 창작뮤지컬 “The 오디션”, 창작뮤지컬 “헬로 고스트” 외 다양한 작품으로 연출과 작가는 물론 음악감독, 안무감독 등 실력 있는 전문가들을 대거 영입한 연출부가 프리 프로덕션(뮤지컬 제작·배급 과정) 단계를 거친 검증된 작품이다.

쿠폰스퀘어 관계자는 주 관객층이 청소년인 점을 고려해 전체관람가로 제작될 뿐, 일반 뮤지컬 작품보다 내용과 작품성 면에서 더 높은 수준의 완성도가 요구된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웰메이드 청소년 공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어느 시골의 작은 학교에서 만난 등장인물들은 각자 다른 개성을 지녔지만 친구라는 이름으로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존중한다는 내용의 뮤지컬<스페셜>은 관객들에게 감동과 우정의 의미를 알려 줄 예정이며, 창작뮤지컬 <The 오디션>은 네 명의 주인공이 미래를 꿈꾸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지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쿠폰스퀘어 관계자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그동안 찾아가는 뮤지컬과 극장에서의 뮤지컬 관람이 어려웠지만,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올해는 다시 전국의 청소년들과 만날 계획”이라며 “뮤지컬 관람 외에도 뮤지컬 체험 활동과 진로직업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접할 기회가 적은 도서산간 지역 학생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뮤지컬 직업 맞춤 교육을 확대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