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인터넷신문협회, 창립7주년 기념 시상식 성료
상태바
대한인터넷신문협회, 창립7주년 기념 시상식 성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23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한인터넷신문협회)대한인터넷신문협회, 창립7주년 기념 시상식 성료
(사진제공:대한인터넷신문협회)대한인터넷신문협회, 창립7주년 기념 시상식 성료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단법인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현 세계언론협회 회장 겸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 회장, 이하 인신협)(www.inako.org)는 지난 22일(수) 오후1시 30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인신협 창립 7주년 기념 토론회 및 시상식’이 성황리에 끝났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호 국회의원,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영식 국회의원의 영상축사로 이어졌다. 

이치수 회장은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던 대한민국 원전은 한 때 태양광 및 풍력 등 신재생 에너지의 보급 확대를 통한 ‘탈원전 정책’ 추진으로 폐기 될 위기에 처했다”라며 “원전은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최고 수준의 과학기술 인력 확보 등 원전 인프라 기반이 완벽하게 갖춰져야 가능하다”면서 “오늘날 원전은 방사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들이 개발되면서 재평가 받고 있으며 청정에너지로 분류하고 있고, 이는 원전이 고부가가치 산업이 되었다는 의미이기도 한다”라고 주장했다.

이치수 회장은 “우리나라는 전국토의 70%이상이 산으로 구성돼 있다”라며” 천혜의 자연 조건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면 물부족 국가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또한 매년 이어지는 가뭄과 겨울철 산불을 막을 수 있다”라고 확신한다면서 대안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이치수 회장은 ‘국민의 기본적 인권이 침해된 한강 손정민 사망사건 진상규명 위한 과학적 기반 재수사의 필요성’에 대한 인신협의 입장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