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반려동물 특화조경 '하늘채 펫짐' 공개
상태바
코오롱글로벌, 반려동물 특화조경 '하늘채 펫짐' 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22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오롱글로벌)코오롱글로벌, 반려동물 특화조경 '하늘채 펫짐' 공개
(사진제공:코오롱글로벌)코오롱글로벌, 반려동물 특화조경 '하늘채 펫짐' 공개

[과천=글로벌뉴스통신]코오롱글로벌이 반려동물 특화 조경 신상품 '하늘채 펫짐(Pet Gym)'을 개발했다.

22일 코오롱글로벌에 따르면 하늘채 펫짐은 기존 특화 조경상품 중 하나인 '아웃도어짐'의 시리즈 상품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하늘채만의 차별화된 조경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늘채 펫짐은 평소 코오롱글로벌이 추구하고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주제로 놀이, 휴식, 케어 등 세 가지 특화공간을 제공한다.

놀이 특화공간인 '플레이 컬렉션'에는 숨바꼭질, 시냇물 건너기, 땅굴 미로 등의 공간을 조성하고, '레스트 컬렉션'에는 자연을 형상화한 나뭇잎 그늘, 그루터기 벤치 등 휴식을 위한 시설물을 설치할 예정이다.

'케어 컬렉션'에는 반려견의 특성을 고려한 펫 화장실, 펫 전용 음수대 시설과 함께 사회성이 부족한 펫을 위한 '패밀리룸' 시설공간도 별도 마련된다.

코오롱글로벌은 현재 분양 예정인 '구미 인의동 2차 하늘채'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하늘채 단지에 하늘채 펫짐을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강창희 코오롱글로벌 건축본부 상무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이른바 '펫팸족'이 1400만명에 이르는 만큼 펫과 함께하는 조경 특화공간을 하늘채에 담고자 했다"며 "하늘채 펫짐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조경 특화상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발전시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