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프리마켓’ 이벤트 진행
상태바
농심,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프리마켓’ 이벤트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17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농심,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프리마켓’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농심)농심,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프리마켓’ 이벤트 진행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 우와한 콩칩ㆍ치즈칩이 오는 27일까지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손잡고 소비자 프리마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금) 밝혔다.

이벤트는 쿠팡의 ‘우와한 이벤트 페이지’서 우와한 콩칩이나 치즈칩 1박스를 구매하면 참여된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537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1537은 레트로 감성 디자인으로 어린 시절 동심의 세계를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다.

이벤트 경품은 러그, 쿨러백, 노트북 파우치 등 7종류 굿즈 중 하나가 랜덤 발송된다.

농심 관계자는 “건강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우와한 스낵, 귀여운 굿즈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농심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은 최근 건강과 영양보충을 위해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고단백 스낵이다.

한 봉당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