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수리산상상마을-한세대 연계 네트워크캠퍼스 성과공유회 개최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수리산상상마을-한세대 연계 네트워크캠퍼스 성과공유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15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수리산상상마을-한세대 연계 네트워크캠퍼스 성과공유회 개최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수리산상상마을-한세대 연계 네트워크캠퍼스 성과공유회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 수리산상상마을은 6월 14일(화) 한세대학교와 협력해 추진한 '2022 네트워크캠퍼스 - 내가 담아내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성과 공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네트워크캠퍼스’는 지난 2019년부터 수리산상상마을이 군포시 인근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시민의 대학 교육과정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해 온 사업으로, 올해는 한세대와 협력의 첫 발걸음을 떼었다.

수리산상상마을과 한세대는 지난 4월부터 성인 학습자와 미디어영상광고학과 재학생이 함께 팀을 이뤄 영상촬영 기초 기술, 스토리보드 제작 등의 강의 및 워크숍을 진행하고, 수리산상상마을과 군포시평생학습원에서 운영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물을 제작하는 수업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한세대의 강의실과 기자재 등 대학의 전문 인프라를 활용하였으며, 재학생이 보조 강사로 참여함으로써 적극적으로 협력했다

수리산상상마을은 이번 교육을 통해 바리스타 자격증반, 베이킹반, 수묵화반, 프롭운동반 등 군포문화재단의 평생학습 프로그램 진행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총 10편의 영상을 제작해 성과공유회를 통해 공개했다.

성기용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한세대와의 협력을 시작으로 연성대 등 지역 대학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수준 높은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