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있는 아티스트 모여라',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상설무대 공연 참가자 모집
상태바
‘끼있는 아티스트 모여라',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상설무대 공연 참가자 모집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6.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영주시)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상설무대 이미지
(사진제공:영주시)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상설무대 이미지

[영주=글로벌뉴스통신]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오는 20일까지 인삼엑스포 상설무대를 빛낼 끼있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을 모집한다.

조직위는 지역의 수준 높고 역량 있는 지역예술인의 참여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엑스포 공연무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영주시에 주소지를 두고 공연을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모든 개인 및 단체로 음악, 무용(댄스), 연극, 뮤지컬, 마술, 기타 퍼포먼스 등 무대공연 全부문으로 다채로운 분야에 관람객에 어울릴 수 있는 장르의 지역 아티스트면 신청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올해 10월 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개인(팀)당 공연시간은 10~60분 내외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문화예술인(단체)은 시청 누리집 또는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공연 및 연습 관련 동영상을 함께 이메일(frags@korea.kr) 또는 엑스포운영단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하거나 엑스포 운영단 행사운영팀(☎054-639-48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영주시의 끼 많고 재능있는 문화예술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참여가 풍기인삼엑스포의 품격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