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21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 실시
상태바
포천시, 2021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 실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6.13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천시) 포천청사 전경
(사진제공:포천시) 포천청사 전경

[포천=글로벌뉴스통신] 포천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021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를 실시한다.

광업·제조업조사는 매년 통계청 주관으로 전국에서 광업·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와 분포, 산업활동 실태 등을 파악해 각종 경제정책 수립 및 관련 산업 연구·분석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한다.

포천시는 2021년 12월 말 기준 1개월 이상 산업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종사자 10인 이상 모든 광업·제조업 사업체(1,110개)를 대상으로 사업장 주소, 종사자 수 및 연간급여액, 연간 출하액 및 수입액 등 13개 항목을 조사한다.

조사는 사업체를 방문하는 현장 면접조사와 인터넷 조사, 전화조사 등 비대면 조사를 병행할 계획이며, 인터넷 조사를 원하는 경우 사업체별로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아 경제통합조사 홈페이지(www.narastat.kr/ieco)에서 다음달 8일까지 참여하면 된다.

조사과정에서 수집되는 사업체의 정보는 「통계법」제33조에 따라 비밀이 철저히 보장되며, 통계작성 목적으로만 사용된다. 

시 관계자는 “광업·제조업조사는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수립, 학술연구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지역 산업구조분석에 중요한 조사다. 정확한 데이터가 수집될 수 있도록 사업체의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