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사람책 라운드 테이블 ‘글쓰기’ 특강 비대면 운영
상태바
시흥시, 사람책 라운드 테이블 ‘글쓰기’ 특강 비대면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 사람책 라운드 테이블 ‘글쓰기’ 특강 비대면 운영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 사람책 라운드 테이블 ‘글쓰기’ 특강 비대면 운영

[시흥=글로벌뉴스통신]시흥시는 자신의 경험과 재능을 이야기로 나누는 사람책 열람의 기회를 제공하는「사람책 라운드 테이블」이 <글쓰기>를 주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누구나 쉽게 글쓰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1인 기업가, 전 항공사 승무원, 시인, 대학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된 시흥사람책의 글쓰기 경험담은 오는 6월 9일부터 매주 목요일 비대면(ZOOM)으로 진행한다.

6월 「사람책 라운드 테이블」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시흥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문화강좌)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회차별로 최대 10명까지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사람책에게 듣고 싶은 주제와 관련된 질문을 남기면 프로그램 당일 사람책을 통해 직접 답변도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가족>을 주제로 열린 지난 5월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한 이진하 동화작가 사람책은 “짧은 시간이나마 동화 세계의 흥미라는 씨앗을 하나씩 나눠드린 것 같아서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한 한 열람자는 “사람책의 정성스러운 말씀과 나눔에 감사하며 매우 만족한 시간이었다”는 후기를 전달했다.

시흥사람도서관 행사 및 서비스는 소중한 경험과 시간을 내어 재능을 기부하는 사람책과 많은 시민 독자들의 관심이 있을 때 가능하므로, 많은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해주길 바란다.

시흥사람도서관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