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
상태바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2.05.31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차원 높은 서비스 경쟁력 확보

[영천=글로벌뉴스통신]영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훈)은 지난 25일 시무식을 통해 고객지향적 경영문화 확산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공기업” 비전을 달성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소비자중심경영(CCM) 확립·실천을 위한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onsumer Officer)로 이사장을 임명하였으며, 공단 각 부서에서 고객 중심 경영 문화를 전파하고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는 CCM리더의 위촉식을 진행하였다.

(사진제공:영천시)영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 사진
(사진제공:영천시)영천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 사진

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단은 선포식을 계기로 T/F팀을 구성·운영해 고객서비스 운영시스템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을 통한 CCM 인증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재훈 이사장은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영천시의 발전과 시민복리증진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고 능동적인 소비자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여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