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경기지역 여성위-김은혜 후보, 정책협약
상태바
한국노총 경기지역 여성위-김은혜 후보, 정책협약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5.26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은혜 캠프)한국노총 경기지역 여성위,김은혜 후보와 정책협약
(사진제공:김은혜 캠프)한국노총 경기지역 여성위,김은혜 후보와 정책협약

[경기=글로벌뉴스통신]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경기도 커리어우먼을 위해 한국노총 여성위원회와 동행한다.

지난 5월 25일(수)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여성위원회가 국민의힘 경기도당사에서 ‘일과 가정을 양립하는 여성 정책’ MOU를 맺고 김은혜 후보를 지지선언했다.

최미라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여성위원회 위원장은 “김은혜 후보의 커리어우먼에 대한 경험과 이해에 공감한다”면서,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기 위한 공약과 도정계획을 적극 지지하여 향후 경기발전을 위한 정책 소통과 협력을 선언한다”고 김 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최미라 위원장은 ▲‘일・가정 양립’을 위한 여성 정책을 개발·발전 ▲올바른 성 인식과 균형 있는 양성평등 문화 정착 ▲여성 문화 발전 및 개개인 권리 보호 ▲여성의 경력단절과 이로 인한 불이익 방지 등을 위해 김은혜 후보와 상호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여성의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상호 신뢰와 협의를 통해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하며 김은혜 캠프와 정책 MOU를 맺어 신뢰를 공고히 했다.

한편, 김 후보는 지난 5월 10일 여성의 날을 맞아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여성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성범죄와 폭력으로부터 안전한 경기도를 만들겠다"며 여성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