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부동산신탁, “고객부동산 밸류업서비스” 첫 개발 사례 준공
상태바
신영부동산신탁, “고객부동산 밸류업서비스” 첫 개발 사례 준공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5.1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신영부동산신탁은 대규모 개발 사업 위주인 부동산신탁 시장에서 부동산 보유 고객의 자산 가치 향상을 목표로 개인 맞춤형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인 '고객부동산 밸류업 (Value-u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부동산 밸류업 (Value-up)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부동산에 대해 개발방안을 마련하고, 인허가부터 설계, 시공, 매각까지 부동산 개발의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신영부동산신탁만의 신탁 플랫폼서비스이다. 고객이 전문적인 개발 및 건설 노하우가 없어도 신탁 플랫폼서비스를 통해 사업을 보다 안정적이고 전문성 있게 진행할 수 있다.
 
첫 개발 사례로, 신영부동산신탁은 주거전문 건설사와 협력하여 경기도 부천시 심곡본동에 노후 주택을 철거하고 9세대 규모의 다세대주택으로 신축하여 지난 10월 준공하였다. 해당 사례는 노후건물, 낮은 용적률 등 저효율 부동산을 개발방안부터 설계, 자금조달, 건설, 공사자금관리에 이르기까지 개발 전 과정을 신영부동산신탁의 관리 하에 안정적으로 마무리한 사례다.
                           
후속 사례로 연희동과 평창동에 노후 단독주택을 다세대주택으로 개발 중이며, 전문 분양업체와 개발 초기 기획 및 설계부터 참여하여 효율적인 주거 공간 및 이동 동선 등 최근 주택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 부동산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 현재 착공하여 공사 진행 중이며, 2022년 12월과 2023년 5월에 각각 준공 예정이다.

아울러, 신영부동산신탁은 부동산 보유 고객의 자산가치 제고와 더불어 노후 산업단지 재생사업과 도시지역 재생사업도 진행 중에 있으며, 부동산 보유 고객이 효율적인 개발과 자산의 밸류업이 필요한 경우, 신영부동산신탁 홈페이지의 ‘고객부동산 밸류업서비스’ 상담 신청을 이용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개발 방안과 밸류업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