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영 , "관내 방범용 CCTV 구매설치 비용 등 행안부 특교 8억원" 확정
상태바
이소영 , "관내 방범용 CCTV 구매설치 비용 등 행안부 특교 8억원" 확정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5.05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이소영 의원(의왕과천,더불어민주당)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이소영 의원(의왕과천,더불어민주당)

[국회=글로벌뉴스통신]더불어민주당 이소영 국회의원(의왕·과천)은 4일(수) 의왕지역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금 8억원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보한 예산은 의왕 관내 안전 취약지역 10개소를 대상으로 (스쿨존 5, 어린이집 2, 일반생활 2, 공원1) ▲방범용 CCTV 구매설치 3억원, ▲내손동 국민체육센터 옥상 방수공사 2억원, ▲의왕시청 직장어린이집 건립 3억원 등 총 3개 사업이며, 시민 안전과 편의 증진을 위한 사업들이 주로 포함되었다.

내손동 국민체육센터 옥상 방수공사 사업은 국가안전대진단 점검결과(주의)에 따라 하절기 집중호우에 대비한 안전조치를 취하는 것으로, 이번 보수공사를 통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소영 의원은 “이번 교부세 확보를 통해 시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의왕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의원은 이번 예산확보를 통해 의왕⋅과천 지역에 총 4개 사업, 14억원의 국비를 확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