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2022년북부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설명회 실시
상태바
시흥산업진흥원, 2022년북부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설명회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흥산업진흥원)시흥산업진흥원, 2022년북부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시책 설명회
(사진제공:시흥산업진흥원)시흥산업진흥원, 2022년북부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시책 설명회

[시흥=글로벌뉴스통신]시흥산업진흥원 북부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지난 19일(화) ‘시흥북부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시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시책설명회는 집적지 내 소공인들에게 소공인특화지원센터 교육 및 지원사업과 소공인지원 유관기관의 각 사업을 소개하여 소공인들의 사업참여를 독려하고 원활한 신청을 지원하기위해서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산업진흥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광명센터, 경기신용보증재단 시흥지점 등 유관기관의 지원 사업 설명도 함께 진행되어 참석한 소공인들에게 경영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한편, 시흥북부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시흥 북부지역의 금속가공 및 기계장비제조업종의 소공인에게 △소공인 경영대학교육 △컨설팅지원사업 △협업제품제작지원사업 등 소공인의 성장을 촉진하고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흥산업진흥원 유병욱 원장은 “이번 시책설명회를 통해 시흥시 소공인분들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기반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언제나 소공인과 함께하는 시흥산업진흥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