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최고 연 10% 하이 위더스 정기적금 출시
상태바
우리종합금융, 최고 연 10% 하이 위더스 정기적금 출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4.2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리종합금융) 최고 연 10% 하이 위더스 정기적금 출시
(사진제공:우리종합금융) 최고 연 10% 하이 위더스 정기적금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사회적 배려자를 지원하는 스마트뱅킹 전용 ESG 정기적금 ‘하이 위더스(With us) 정기적금’을 장애인의 날에 맞춰 출시한다고 20일(수) 밝혔다.

‘하이 위더스 정기적금’은 총 판매좌수 1만좌 한정(1인 1계좌) 특판 정기적금으로 기본금리 연 3.0%, 우대금리 연 7.0%로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개인고객 전용상품으로 만기는 12개월이며, 가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고 10만원까지로,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하다.

또한, 우대금리 조건은 ▲사회적 배려자 우대 5.0% ▲활동고객 우대 1.0% ▲마케팅 수신동의 우대 1.0% 총 3가지다.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사회적 배려자 고객일 경우 최대 연 1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사회적 배려자가 아닌 일반 고객도 최대 연 5%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적금은 ESG특화 상품으로 상품명 ‘위더스(With us)’는 ‘우리와 함께’라는 의미다. 판매좌수 1좌당 5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사회적 배려자 관련 기관에 기부될 예정이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하이 위더스 정기적금은 우리종합금융의 ESG 특화 상품으로,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우리금융그룹의 ESG 경영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출시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