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공연 연다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공연 연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14 12: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공연 연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공연 연다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다음달 5일 오후 5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하는 가족음악회 <꼭 안아줄래요>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을 맞아 동요와 뮤지컬 넘버 등을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들을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꼭 안아줄래요> 공연에는 김광현 지휘자가 이끄는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는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는 우리나라 최초의 협동조합 오케스트라로 창단돼 전통적 오케스트라의 위계에서 벗어나 자주적, 자립적, 자치적인 연주활동을 추구하는 민간 오케스트라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의 연주에 JTBC 음악예능 <팬텀싱어> 시즌1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테너 이벼리와 베이스 손태진, 시즌3 우승팀 ‘라포엠’의 테너 박기훈과 바리톤 정민성이 멋진 하모니로 다양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익숙한 ‘꼭 안아줄래요’, ‘어느 봄날’, ‘꿈 꾸지 않으면’ 등의 동요와 애니메이션 <포카혼타스>,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등의 OST를 비롯, 인기 뮤지컬 유명 넘버와 칸초네, 가곡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만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익숙한 동요를 새로운 느낌으로 접하며 예술적 감성을 기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어린이날에 온 가족이 함께 문화예술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며, 5세 이상부터 초등학생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꼭 안아줄래요>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