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2022 문화파출소 군포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2022 문화파출소 군포 프로그램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08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2022 문화파출소 군포 프로그램 진행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2022 문화파출소 군포 프로그램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문화파출소 군포’의 2022년도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문화파출소 군포’는 금정동 산본치안센터(군포로761번길 69)를 거점으로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활동과 공동체 문화 형성을 위해 2020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경기도, 군포시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문화파출소 군포’는 실제 수요자들의 요구를 기반으로 지역 밀착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문화예술교육 및 활동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통해 새로운 지역 공동체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재단은 5월부터 올해 문화예술 프로그램의 운영을 개시하며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하반기에도 추가로 마련될 예정이며, 문화파출소 군포의 프로그램은 참여비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문화예술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카카오톡 채널 ‘문화파출소 군포’를 통해 4월 29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각 프로그램별로 모집 및 우대대상이 다르므로 유의해야 한다.

문화파출소 군포의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문화파출소 군포 카카오톡 채널, 전화(390-3554)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면서 “문화예술을 통한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문화파출소 군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