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적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고추장 나눔
상태바
단양군 적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고추장 나눔
  • 이여진 기자
  • 승인 2022.03.28 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단양군청) 적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고추장 나눔 모습
(사진 제공: 단양군청) 적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고추장 나눔 모습

[단양=글로벌뉴스통신] ​적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장영동 공공위원장, 이상봉 민간위원장)는 지역 내 식생활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사랑의 고추장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고 지난 25일(금) 밝혔다.

이번 사랑의 고추장 나눔은 주민들 스스로 모금 활동을 펼쳐 모인 후원금으로 준비했으며, 20여 명의 협의체 위원들이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사랑과 정성을 담아 직접 고추장 담그기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별도 숙성기간까지 거친 사랑의 고추장은 적성면 지역 저소득 계층 및 홀몸 어르신 가구 30세대에 전달됐다.

이상봉 민간위원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올해도 직접 담근 고추장을 준비했다”며 “깊어진 장맛만큼 받으시는 분들에게 전해지는 온정도 더 깊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옥림 단양군 대표협의체 민간공동위원장은 “적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실천하는 나눔의 삶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이웃과 함께 상생하는 마음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적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사랑의 고추장 나눔 사업을 시작으로 여름 김장 나눔 사업,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 등 다채로운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