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포일어울림도서관,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행사`운영
상태바
의왕 포일어울림도서관,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행사`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2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행사`운영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행사`운영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은 4월 도서관 주간을 맞아 ‘4월이라 도서관 주간해봄’이라는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독서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도서관 주간 행사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하며, 도서관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증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4월 16일 온라인(ZOOM)으로 운영하는 독서원예프로그램은 유리그릇에 식물을 심어 작은정원을 만드는 ‘테라리움’(초등1~3)과 유리병에 식물을 담아 무드등을 만드는 ‘하바리움’(성인)으로 진행한다. 접수는 3월 29일부터 포일어울림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uwlib.or.kr/poil)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도서관 개관 이후 한 번도 대출되지 않은 도서의 첫 번째 대출자를 찾는 미 대출 도서전 ‘첫 번째 대출자가 되어주세요’와 도서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답을 찾을 수 있는 ‘도서 제목 십자말 풀이’행사는 포일어울림도서관을 찾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월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행사 문의사항은 포일어울림도서관(☎031-345-279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