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 ‘선물해봄’ 기획전 오픈! 최대 81% 할인
상태바
리씽크, ‘선물해봄’ 기획전 오픈! 최대 81% 할인
  • 이여진 기자
  • 승인 2022.03.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리씽크) 리씽크 ‘선물해봄’ 기획전 이미지
(사진 제공: 리씽크) 리씽크 ‘선물해봄’ 기획전 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선물해봄’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81% 할인한다고 18일(금)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온 3월의 봄을 맞아 새롭게 생활가전에 변화를 주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겨울철 미뤄왔던 대청소를 하고 집안 가구를 재배치하는 과정에서 합리적인 재고 상품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찜, 탕, 보양식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압력쿠커를 정상가 248,000원에서 81% 할인된 가격인 49,800원에 판매한다. 스틱형과 일반형 두가지 타입으로 다목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핸디 청소기도 정상가 159,000원에서 70% 할인된 가격인 49,000원에 선보인다. 유명브랜드의 스마트워치 또한 약 20만원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면도기, 토스터기, 커피머신,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봄을 맞이해 새롭게 생활가전을 장만하거나 기존의 제품을 바꾸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파격적인 가격에 질 좋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